자주 묻는 질문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① 마이페이지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MY PAGE)로 이동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 비회원 주문 조회 > 반품할 해당 주문 조회 후 이메일 및 SMS 인증하여 마이페이지(MY PAGE)로 이동합니다.


②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 클릭

- 주문의 상태가 [배송완료]인 주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반품신청은 쇼핑정보 > 반품 신청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모바일(MC)에서는 좌측 상단의 “<“ (뒤로 가기) 클릭하여 반품 신청 메뉴로 이동합니다.


③ 쇼핑정보 > 반품 신청 메뉴 클릭 > 해당 반품 주문 상품 확인
- [전체반품]의 경우, “전체반품” 클릭합니다.

- [부분반품]의 경우, 부분 반품 상품 선택하여 상단의 “부분 반품하기” 클릭합니다.

* 수량반품의 경우, [부분반품]과 동일하게 진행 후 해당 상품 수량 변경 가능합니다.


④ 반품 정보 기입

- 반품 접수 고객명, 연락처, 주소, 상세주소, 수거 메모, 반품사유 순차적으로 기입합니다.

- 반품사유의 경우, 상품결함 또는 파손은 결함파손, 단순 변심 및 사이즈 변경 등 해당 반품 사유 등록합니다.


⑤ [반품신청완료] 클릭

- 모든 반품 정보 기입 후 하단의 [반품신청완료] 클릭하여 반품 신청을 합니다.


⑥ 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쇼핑정보 > 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 신청 시 주의 사항

- 반품신청 취소는 쇼핑정보 > 반품 현황 메뉴에서 [반품접수] 상태일 경우 반품접수 취소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 “모바일 소액결제”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반품 접수는 상품 수령 후 반품 가능한 기간 이내에 상품 미 훼손 및 미 사용 한 경우에만 해당 합니다.

(ex : Tag 제거 및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가치 훼손 사유로 불가)

-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품 반품 후 반품 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십시오.


[반품 신청 메뉴 바로가기]

배송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원일 경우]
주문이 되면 송장 번호와 주문 내역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사이트 내 배송조회 사이트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에서 송장번호를 기입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는 배송확인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비회원일 경우]
로그인 전용 화면에 있는 '비회원 주문 조회'를 클릭하신 후 주문 시 입력했던 주문번호, 이메일, 혹은 전화번호를 통해 주문 조회 가능합니다.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사 마다 매출취소 처리기간이 다르므로 반품완료 후 영업일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반품완료 후 고객 환불계좌 등록일로부터 영업일 7일 이내에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할인쿠폰 : 주문취소의 경우 자동으로 쿠폰복원되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반품 및 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자동 쿠복 복원이 불가 합니다)


※ 피해 보상 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주문 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단계가 입금확인중 또는 결제 완료 상태의 경우 주문 취소나 변경이 가능하나,
배송준비중 또는 배송중 상태의 경우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단, 주문 후 옵션변경은 불가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센터 : conversekorea@converse.co.kr / 080-987-0182


컨버스 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으실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하신 매장에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공지사항

전체보기

구매안전서비스 안내

노스페이스는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안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적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24조 등)

구매안전서비스
서비스의명칭 채무지급보증서비스
구매안전보증기간 케이지이니시스
구매안전 서비스 범위 선불식 전자상거래에 있어 노스페이스스토어가 상품등의 공금의무를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
서비스 제공 대상 소비자가 전자상거래서 구매의 안전을 위하여 구매안전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소비자는 단, 다음의 경우에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1) 신용카드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하는 거래
  • 2) 제 3자가 배송을 확인할 수 없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 3) 배송이 필요하지 않은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컨텐츠 등)
  • 4) 일정기간에 걸쳐 분할되어 공급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 5) 다른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안전이 충분히 갖추어진 경우 또는 공정거래 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거래
보증금 한도 소비자께서 선불로 지급한 당해 상품의 대금 범위내
보증금의 지급시기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지급. 단, ㈜케이지이니시스는 지급사유를 판단하기 위하여 소비자에게 손해사정과 관련된 제 서류등을 요청하고 그에 대한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29일

채무지급보증기관

  • 상호 : (주)케이지이니시스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1 A동 5층

미니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

척테일러, 척 70, 잭퍼셀, 원스타 등
지금 컨버스의 다양한 상품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