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주문 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전 주문 취소는 가능하나, 배송 접수 이후의 주문의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실(080-987-018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목 당 구매제한이 있나요?
1회 주문 시, 사이즈 상관없이 동일품목에 대해 최대 3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더 많은 고객님들에게 구매 기회를 드리기 위한 정책이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행사나 프로모션을 위해 대량 주문을 위한 상담 문의를 할 수 있나요?
20켤레 이상 구매시 대량 구매로 간주하며 고객 센터의 담당자에게 자세히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 영수증을 수령할 수 있나요? 카드, 포장이 되나요?
현재 선물 영수증이나 포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준비되는 대로 고객님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가능한 지불 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해외 계좌로 지불해도 되나요?
해외카드나 해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국내 결제수단을 통해 구매 바랍니다.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주문내역 확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 주문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를 입력하세요.주문이 되면 송장 번호와 주문 내역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사이트 내 배송조회 사이트(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에서 송장번호를 기입하시면 더욱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아직 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나요?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1:1 문의하기
검색 FAQ 고객지원센터 매장찾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처리함을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2항에 의한 수집,이용 동의)

1. 이용목적
- 컨버스 최신소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 됩니다.

2. 수집항목
- 이메일 주소

3.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신 동의 거부 시, 즉시 삭제

미니 쇼핑백


쇼핑백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