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온라인 몰 계정은 어떻게 만드나요?
사이트 내 회원가입 버튼을 이용해 계정을 만들어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상단 우측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사이트 하단 회원가입 버튼 클릭 )
고객지원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유선 문의의 경우 고객지원실 080-987-0182로 오전 9시~ 오후 5시30분까지 가능하며,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온라인 문의의 경우 24시간 열려 있으며 확인하는대로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컨버스를 파는 근처 매장은 어디인가요?
컨버스 사이트 내 메뉴인 "매장 찾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때 어디서 확인하나요?

사이트 상단 우측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회원정보 찾기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이메일 수신 거부나 프로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내 나의정보 > 개인정보 수정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탈퇴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내 나의정보 >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1

아직 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나요?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1:1 문의하기
검색 FAQ 고객지원센터 매장찾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처리함을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2항에 의한 수집,이용 동의)

1. 이용목적
- 컨버스 최신소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 됩니다.

2. 수집항목
- 이메일 주소

3.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신 동의 거부 시, 즉시 삭제

미니 쇼핑백


쇼핑백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