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 후 주문결제 시 본인인증하기 팝업창이 발생되며 최초 1회 진행합니다.
(단, 회원가입 시 등록된 핸드폰번호를 변경 시 본인인증을 재 진행 합니다.)
본인인증하기 화면에서 회웝가입된 고객명 과 핸드폰번호를 등록 후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단,회원가입 시 등록한 회원명과 핸드폰 번호의 명의가 동일해야만 인증이 가능 합니다.]

로그인 후 본인인증을 시도하면 이미 본인인증이 되었다고 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

중복으로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서 로그인 ID가 2개 이상의 경우 동일 메시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실 사용할 한 개의 ID를 제외한 나머지 ID 탈퇴 요청드립니다.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내 회원가입 버튼을 이용해 계정을 만들어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탈퇴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내 나의정보 >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수신 거부나 프로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내 나의정보 > 개인정보 수정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때 어디서 확인하나요?

사이트 상단 우측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회원정보 찾기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컨버스를 파는 근처 매장은 어디인가요?

컨버스 사이트 내 메뉴인 "매장 찾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찾기 페이지 바로 가기]

고객지원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 이메일 문의 : conversekorea@converse.co.kr (24시간 접수 가능)

* 전화 문의 : 080-987-0182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30분까지 문의 가능, 주말과 공휴일 휴무)

구매안전서비스 안내

노스페이스는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안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적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24조 등)

구매안전서비스
서비스의명칭 채무지급보증서비스
구매안전보증기간 케이지이니시스
구매안전 서비스 범위 선불식 전자상거래에 있어 노스페이스스토어가 상품등의 공금의무를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
서비스 제공 대상 소비자가 전자상거래서 구매의 안전을 위하여 구매안전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소비자는 단, 다음의 경우에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1) 신용카드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하는 거래
  • 2) 제 3자가 배송을 확인할 수 없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 3) 배송이 필요하지 않은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컨텐츠 등)
  • 4) 일정기간에 걸쳐 분할되어 공급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 5) 다른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안전이 충분히 갖추어진 경우 또는 공정거래 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거래
보증금 한도 소비자께서 선불로 지급한 당해 상품의 대금 범위내
보증금의 지급시기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지급. 단, ㈜케이지이니시스는 지급사유를 판단하기 위하여 소비자에게 손해사정과 관련된 제 서류등을 요청하고 그에 대한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29일

채무지급보증기관

  • 상호 : (주)케이지이니시스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1 A동 5층

미니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

척테일러, 척 70, 잭퍼셀, 원스타 등
지금 컨버스의 다양한 상품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