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온라인 회원 혜택이 있나요?
컨버스 공식 온라인몰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님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한정판 구매, 온라인 단독 선출시 제품, 추가 쿠폰/사은품 중정, 프로모션 진행 시 구매금액 상관없이 제공되는 무료배송 등의 특별 혜택이 컨버스 온라인회원 대상으로만 진행됩니다. 회원 가입하셔서 컨버스 뉴스레터와 할인정보, 다양한 고객혜택을 가장 먼저 확인하세요.
제품 수선이 가능한가요?
컨버스 제품에 대한 수선문의는 고객지원실(080-987-0182) 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컨버스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단, 소비자 과실 또는 부주의로 인한 하자와 장기사용으로 인한 제품의 보상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스니커즈는 어떻게 세탁해야 하나요?
세탁하시기 전에 먼저 눈에 띄지 않는 곳에 테스트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 캔버스: 비누를 묻힌 젖은 수건으로 부드럽게 문질러 주십시오. 세탁기로 말리거나 세탁하시면 제품에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 가죽/합성 섬유: 누를 묻힌 젖은 수건으로 부드럽게 문질러 주십시오. 세탁기로 말리거나 세탁하시면 제품에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 스웨이드: 건조한 상태에서 스웨이드 브러시로 솔질해 주십시오. 물을 묻히거나 세탁기로 세탁하시면 제품에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 건조: 내부에 신문지를 넣어 모양을 유지한 채 상온에서 건조해 주십시오. 신문지가 물에 젖으면 갈아 주십시오. 뜨거운 열기에 직접적으로 노출될 시 제품에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컨버스 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으실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하신 매장에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1

아직 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나요?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1:1 문의하기
검색 FAQ 고객지원센터 매장찾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처리함을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2항에 의한 수집,이용 동의)

1. 이용목적
- 컨버스 최신소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 됩니다.

2. 수집항목
- 이메일 주소

3.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신 동의 거부 시, 즉시 삭제

미니 쇼핑백


쇼핑백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