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 알림 신청 서비스는 상품별로 다르게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입고 알림이 가능한 상품은 상품 상세 페이지 내에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제품 상세 페이지 내 입고 알림 신청 버튼
또한 입고 알림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 쇼핑 정보> 입고 알림 신청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하신 매장에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단, 잘못된 세탁, 품질보증기간 경과, 잘못된 착화, 제품훼손 등 소비자 과실이 및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품질이상 시 보상은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고객지원센터 : conversekorea@converse.co.kr / 080-987-0182
노스페이스는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안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적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24조 등)
서비스의명칭 | 채무지급보증서비스 |
---|---|
구매안전보증기간 | 케이지이니시스 |
구매안전 서비스 범위 | 선불식 전자상거래에 있어 노스페이스스토어가 상품등의 공금의무를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 |
서비스 제공 대상 | 소비자가 전자상거래서 구매의 안전을 위하여 구매안전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소비자는 단, 다음의 경우에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보증금 한도 | 소비자께서 선불로 지급한 당해 상품의 대금 범위내 |
보증금의 지급시기 |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지급. 단, ㈜케이지이니시스는 지급사유를 판단하기 위하여 소비자에게 손해사정과 관련된 제 서류등을 요청하고 그에 대한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
2018년 1월 29일
채무지급보증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