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중입니다.

통신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겼습니다.

Color:
Size:
Style:
결제 예정 금액: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겼습니다.

로그인

컨버스 회원이 아니세요?
회원가입
비회원 주문조회

회원가입

컨버스 코리아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컨버스 코리아(전자상거래 사업자, 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운영하는 브랜드명 – 사이버샵 (이하 "샵"이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샵”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모바일, 무선, VoIP, IPTV, 데이터방송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 안내 목록:일시, 수집항목, 수집목적, 보유기간 등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일시 수집항목 수집목적 보유기간
가입시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전화번호 회원식별 및 연락 회원탈퇴 후 3개월
거래발생시
(추가)
CI, DI, 성별, 주소, 결제 수단정보, 수령인, 연락처 결제 및 배송, 불만 처리시 본인확인 전상법 등 관련 법률에 의한 보관기간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을 확인하고, 동의합니다.

회원정보 찾기

회원정보를 찾지 못하신 경우,
당사의 콜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 조회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당사의 콜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전체 (10)

  • 01
    취소/반품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입금하나요?

    반품 배송비(2,500원)는 마이 페이지에서 반품 신청 시 바로 카드결제 하시거나, 아래 계좌로 입금 후 컨버스 고객센터(080-987-0182)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하나은행 계좌번호 631-000535-331 LF로지스틱 코리아

  • 02
    취소/반품
    반품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는 언제 인가요?

    컨버스 온라인몰은 편리한 반품서비스를 위해 왕복 배송비(초기 배송비+반품 배송비)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대신 아래의 경우에는 초기 배송비를 제외하고, 반품배송비(2,500원)를 고객부담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 환불 시에는 반품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주문 사이즈와 동일사이즈 수령 후 사이즈 변경으로 인한 반품 요청

    - 모니터 사양에 따라 실제 주문하신 제품과 색상이 일부 다르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색상 차이는 다른 컬러 제품의 오배송이 아니며 반품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박스/비닐포장 특성에 따라 물건이 포장되어 일부구김이발생될수있습니다.

    이로 인한 구김은 제품의 하자가 아니며 반품 시에는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03
    주문/결제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주문내역 확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 주문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를 입력하세요.주문이 되면 송장 번호와 주문 내역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사이트 내 배송조회 사이트(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에서 송장번호를 기입하시면 더욱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04
    사이트이용/기타
    탈퇴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내 나의정보 >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 05
    사이트이용/기타
    이메일 수신 거부나 프로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내 나의정보 > 개인정보 수정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06
    사이트이용/기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때 어디서 확인하나요?

    사이트 상단 우측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회원정보 찾기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 07
    취소/반품
    다른 제품의 교환이 가능한가요?
    타 제품으로의 교환이나 일부 교환은 전체주문의 결제 취소 후 재주문만 가능합니다.

    부분 반품의 경우는 전체 반품 후 재주문 부탁드리며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혹은 재주문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08
    사이트이용/기타
    컨버스를 파는 근처 매장은 어디인가요?
    컨버스 사이트 내 메뉴인 "매장 찾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9
    사이트이용/기타
    고객지원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유선 문의의 경우 고객지원실 080-987-0182번으로 9시부터 ~5시30분까지 가능하며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온라인 문의의 경우 24시간 열려 있으며 확인하는대로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0
    사이트이용/기타
    온라인 몰 계정은 어떻게 만드나요?
    사이트 내 회원가입 버튼을 이용해 계정을 만들어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상단 우측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사이트 하단 회원가입 버튼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