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받은 상품이 불량, 오배송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불량, 오배송의 경우 컨버스에서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 처리를 해드립니다. 기존에 교환 신청을 했던 상품도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다시 교환 신청이 가능하니, 동일한 절차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환 발송은 언제 되나요?

반품 제품이 컨버스 입고 후 검수 완료 시 교환요청 제품 품절이 아닐 경우 출고 가능하며 기간은 영업일 기준 4,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고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교환 배송비는 어떻게 입금하나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사이즈 교환일 경우 고객님께서 사전에 2,500원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결제는 교환 신청 팝업 내 신용카드/네이버, 카카오, 스마일페이를 통해 가능하십니다. 교환의 이유가 오배송, 제품 불량 등 컨버스에 있다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교환 상품 검수 후 고객의 판매자 과실에 따른 교환사유가 당사의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배송비 안내 및 입금 내역 확인 후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시 주의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① 교환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만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② 교환은 반드시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③ 제품 사용 흔적, 오염, 신발박스 손상, 라벨 제거 등으로 인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④ 교환 신청을 하지 않고 상품을 먼저 발송한 경우, 교환 신청 자체가 누락되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마이페이지에서 교환 신청을 먼저 하신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⑤ 교환접수 완료의 경우라도 교환 요청 제품 출고 시점에 재고 품절 발생 시, 반품으로 전환되어 자동 환불 처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교환은 모든 상품이 가능한가요?

아쉽지만 재고가 한정되어 있어 재입고 예정이 없거나 불분명한 상품은 반품만 가능합니다. 교환이 어려운 상품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 아래와 같이 교환 불가 상품에 대한 안내 문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① 마이페이지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MY PAGE)로 이동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화면 > 비회원 주문 조회 > 교환 신청할 해당 주문 조회 후 이메일 및 SMS 인증하여 마이페이지(MY PAGE)로 이동합니다.


② 마이페이지 > 쇼핑정보 > 교환/반품 신청 > 교환 가능한 상품 확인 > 교환 신청 클릭

- 주문의 상태가 [배송완료]인 주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③ 교환 정보 입력

- 교환하실 사이즈 선택 (교환은 사이즈만 가능, 색상 교환 불가)

- 수거지는 기존에 상품을 수령하신 주소로만 선택 가능

- 교환 사유를 정확히 입력 부탁드립니다.

1) 사이즈 교환 :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따른 사이즈 교환일 경우, 교환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2) 제품하자, 배송사고, 오배송, 결품취소 : 교환 사유가 컨버스의 귀책일 경우 교환배송비는 0원입니다. 단, 교환 상품 검수 후 당사의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배송비 안내 및 입금 내역 확인 후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④ [교환 신청 완료] 클릭

1) 사이즈 교환 : 교환 배송비 2,500원을 사전 결제 부탁드립니다. (결제수단 : 신용카드, 네이버/카카오/스마일페이)

2) 제품하자, 배송사고, 오배송, 결품 취소 : 추가 교환 배송비 없이 바로 완료됩니다.


⑤ 교환 현황이 궁금하실 경우

- 마이페이지 > 쇼핑정보 > 교환/반품 조회에서 상태 조회가 가능합니다.

- 교환 신청 완료 및 교환 상품 출고 시 카카오 알림톡으로도 안내될 예정입니다.


⑥ 교환 취소가 필요할 경우

- 교환 취소는 교환/반품 조회에서 [교환 신청 중] 상태일 경우 취소 가능하며 결제된 교환배송비는 환불됩니다.

- 단, 이미 접수 완료된 교환 주문 건에 대해 취소를 원하실 경우 교환 취소가 불가합니다.

※ 교환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만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은 반드시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해주셔야합니다.


[교환신청메뉴바로가기]

카카오톡 계정과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계정이 잘못 연결되었을 경우 (다른 계정과 연결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에 연결된 컨버스 회원 계정이 아닌, 다른 컨버스 계정에 카카오 연동을 원하시는 경우

하기의 절차에 따라 카카오 연동을 끊은 후, 연결하고자 하는 컨버스 계정에 다시 연동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 →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 외부 서비스 → Converse Korea → 모든 정보 삭제

카카오 1초 회원 가입, 1초 로그인이 무엇인가요?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손쉽게 회원 가입,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 로그인이 되어 있을 경우, 회원 정보를 일일이 기입할 필요 없이 버튼 클릭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규 회원 가입 프로모션 코드가 궁금합니다.

모든 회원은 신규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의 할인 코드를 발급 받습니다.

단, 사용할 수 있는 범위가 지정되어 있으므로 아래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장바구니 내 총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

* 디자이너 콜라보, 드로우 상품 등 런칭 캘린더에 속한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은 할인 불가

* 본인 인증된 ID에 한하여 1인 1회 사용

(다른 계정으로 회원 가입하여 여러번 코드를 발급 받았더라도, 1개의 본인인증된 ID로만 결제 가능)

*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할인 금액으로 결제 후, 주문 취소 시에는 프로모션 코드가 자동 재생성됩니다. 또한 주문된 상품을 전체 반품 시에도 프로모션 코드는 자동 재생성 되나, 부분반품의 경우는 다시 살아나지 않습니다.


내가 가진 프로모션 코드 보러가기

입고 알림을 받을 수 있을까요?

입고 알림 신청 서비스는 상품별로 다르게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입고 알림이 가능한 상품은 상품 상세 페이지 내에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제품 상세 페이지 내 입고 알림 신청 버튼


또한 입고 알림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 쇼핑 정보> 입고 알림 신청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구매안전서비스 안내

노스페이스는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안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적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24조 등)

구매안전서비스
서비스의명칭 채무지급보증서비스
구매안전보증기간 케이지이니시스
구매안전 서비스 범위 선불식 전자상거래에 있어 노스페이스스토어가 상품등의 공금의무를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
서비스 제공 대상 소비자가 전자상거래서 구매의 안전을 위하여 구매안전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소비자는 단, 다음의 경우에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1) 신용카드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하는 거래
  • 2) 제 3자가 배송을 확인할 수 없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 3) 배송이 필요하지 않은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컨텐츠 등)
  • 4) 일정기간에 걸쳐 분할되어 공급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 5) 다른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안전이 충분히 갖추어진 경우 또는 공정거래 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거래
보증금 한도 소비자께서 선불로 지급한 당해 상품의 대금 범위내
보증금의 지급시기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지급. 단, ㈜케이지이니시스는 지급사유를 판단하기 위하여 소비자에게 손해사정과 관련된 제 서류등을 요청하고 그에 대한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29일

채무지급보증기관

  • 상호 : (주)케이지이니시스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1 A동 5층

미니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

척테일러, 척 70, 잭퍼셀, 원스타 등
지금 컨버스의 다양한 상품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