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Board List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9 공지 컨버스 추석연휴 배송일정 관리자 2018-09-17 09:53:49
8 공지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 마지막 수량 오픈 관리자 2017-10-23 17:33:25
7 공지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 2순위 구매 확정자 발표 관리자 2017-10-20 17:23:32
1 2 3

자주 묻는 질문 TOP5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① 마이페이지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MY PAGE)로 이동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 비회원 주문 조회 > 반품할 해당 주문 조회 후 이메일 및 SMS 인증하여 마이페이지(MY PAGE)로 이동합니다.


②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 클릭

- 주문의 상태가 [배송완료]인 주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반품신청은 쇼핑정보 > 반품 신청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모바일(MC)에서는 좌측 상단의 “<“ (뒤로 가기) 클릭하여 반품 신청 메뉴로 이동합니다.


③ 쇼핑정보 > 반품 신청 메뉴 클릭 > 해당 반품 주문 상품 확인
- [전체반품]의 경우, “전체반품” 클릭합니다.

- [부분반품]의 경우, 부분 반품 상품 선택하여 상단의 “부분 반품하기” 클릭합니다.

* 수량반품의 경우, [부분반품]과 동일하게 진행 후 해당 상품 수량 변경 가능합니다.


④ 반품 정보 기입

- 반품 접수 고객명, 연락처, 주소, 상세주소, 수거 메모, 반품사유 순차적으로 기입합니다.

- 반품사유의 경우, 상품결함 또는 파손은 결함파손, 단순 변심 및 사이즈 변경 등 해당 반품 사유 등록합니다.


⑤ [반품신청완료] 클릭

- 모든 반품 정보 기입 후 하단의 [반품신청완료] 클릭하여 반품 신청을 합니다.


⑥ 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쇼핑정보 > 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 신청 시 주의 사항

- 반품신청 취소는 쇼핑정보 > 반품 현황 메뉴에서 [반품접수] 상태일 경우 반품접수 취소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 “모바일 소액결제”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반품 접수는 상품 수령 후 반품 가능한 기간 이내에 상품 미 훼손 및 미 사용 한 경우에만 해당 합니다.

(ex : Tag 제거 및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가치 훼손 사유로 불가)

-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품 반품 후 반품 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십시오.


[반품 신청 메뉴 바로가기]

배송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이 되면 송장 번호와 주문 내역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사이트 내 배송조회 사이트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에서 송장번호를 기입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는 배송확인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가 이루어지기 까지 약 3~7일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최대 7일 이내에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 제외)

회원,비회원로그인 >마이페이지 > 환불신청

(3) 할인쿠폰 : 주문 후 취소, 반품하신 경우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복구되어 재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4)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주문 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전 주문 취소는 가능하나, 배송 접수 이후의 주문의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실(080-987-018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컨버스 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으실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하신 매장에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1 2
검색 FAQ 고객지원센터 매장찾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처리함을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2항에 의한 수집,이용 동의)

1. 이용목적
- 컨버스 최신소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 됩니다.

2. 수집항목
- 이메일 주소

3.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신 동의 거부 시, 즉시 삭제

미니 쇼핑백


쇼핑백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